barbar
  • BUTTON
  • BUTTON
  • BUTTON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] 배송관련 안내사항

    Q : 방금 주문했는데, 언제오나요?

    * 저희 왑에서는 오후3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 기준으로,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.


    Q : 송장번호는 어떻게 확인하죠?

    * 오후 3시부터 포장작업이 시작되고, 4시30분 경에 택배사로 집화처리 됩니다. 최소 오후5시 이전까지는 주문자분의 핸드폰 문자로 송장번호가 전송되십니다. (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로 확인)


    Q : 어제 주문한 상품이 아직도 도착하지 않아요.

    * 저희 왑은 CJ대한통운과 계약중입니다. 물건을 발송하면 90%는 다음 날 도착을 하지만, 담당 배달기사님의 상황에따라 2~3일 소요되기도 합니다.


    Q : 상품을 받았으나 환불&교환을 하고 싶을땐 어떻게 하나요?

    * 일단 070-4355-3822 또는 카톡 @waap, 게시판글을 통해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개인적으로 안내를 해드립니다.

      (단,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시에는 왕복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)


  • [ ] 주문관련 안내사항

    Q : 마음에드는 상품을 골랐는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* 주문결제 방법으로는 1. 네이버페이 2. 무통장입금 3. 카드결제 4. 모바일 결제 등이 있으며 편하신 방법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.


    Q : 회원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* 주문유형으로는 비회원 주문과 회원 주문 모두 가능하며 회원가입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됩니다.


    Q : 온라인쇼핑이 미숙한데 전화주문은 어렵나요?

    * 070-4355-3822 또는 카카오톡 @waap 두가지 방법 모두로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다만 유선상담및 주문은 영업시간(오전11시~오후4시)에만 가능합니다.


    Q : 주문을 완료하였는데 옵션을 잘못선택했습니다 어떡하죠?

    * 배송작업이 시작되는 시간인 오후3시 전에만 변경이 가능하며, 해당 상품의 게시판 문의 또는 070-4355-3822 유선전화를 통해 구매하신분의 성함을 말씀해주시고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MORE

첫 페이지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마지막 페이지

뉴스

MORE

구매후기

MORE


  • INSTAGRAM #왑

  • 화살표TOP